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로 준비하는 운전면허시험 '스피드운전면허' 100만 다운로드 돌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11.22 14:00

수험생들이 수능이 끝나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은 무엇일까?

한 설문조사 기관에 따르면 1위가 여행, 2위 아르바이트, 3위 운전면허 순으로 나타났다.

이 중 이번에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이라면 특히 서둘러야 할 것이 있다. 바로 운전면허증 취득이다. 오는 12월 22일부터 운전면허 시험이 어려워지기 때문. 문제은행 방식인 필기시험은 문제 수가 732개에서 1000개로 확대되고, 기능 시험은 경사로와 T자 코스 등이 부활할 예정이다.

비싼 운전면허 학원을 등록하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스피드운전면허'다.

'스피드운전면허'는 도로교통공단에서 제공하는 기출 문제를 토대로 스마트폰 하나로 운전면허 필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모바일 앱이다. 실제 시험 환경과 유사한 UI로 구성된 모의고사와 오답노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텍스트형 문제뿐만 아니라, 동영상 문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의 운전면허학원 정보와 필기시험 정보뿐만 아니라 기능시험과 도로주행시험 정보도 함께 제공하여 운전면허시험 전 과정을 모두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현재 '스피드운전면허'는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와 높은 평점을 자랑하며 구글플레이 내 운전면허 분야 검색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스피드운전면허'는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