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 혜택 강화한 '다방프로'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11.21 13:37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공인중개사용 사이트 '다방프로'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다방'의 파트너 공인중개사 전용 사이트 '다방프로'에는 공인중개사무소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담겨있다.

이번 '다방프로'를 통해 '다방'을 사용하는 공인중개사는 메인 화면에서 '다방'의 광고 효과를 주기 별로 분석하고, 매물 등록현황, 광고 상품 이용현황을 한 번에 볼 수 있게 돼 효율적인 매물 광고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중개사무소의 직원 별 매물 등록 현황과 광고 효과를 비교할 수 있는 메뉴도 제공해 소속 공인중개사와 중개보조원 등의 직원 관리도 가능하다.

더불어 기존 '다방' 사이트에서 제공했던 매물 등록 및 관리, 실시간 질문답변, 부동산 리뷰 관리 등의 기능들이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되어 고연령대의 공인중개사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공인중개사별로 다방 전담 매니저가 배정돼 개별 광고 효과 통계 분석 보고서 및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테이션3 한유순 대표는 "'다방'은 광고 효과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의 부동산 운영에 기여할 수 있는 일들을 끊임없이 찾아 개선할 계획"이라며 "그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혜택과 정보들을 '다방' 파트너 공인중개사와 공유하며 부동산업계의 동반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이션3는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중개사들이 매물관리 등 주요 기능을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다방프로'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