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 V2' 오픈...더치페이 기능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11.10 15:48

하나금융그룹은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하나멤버스'의 업그레이드 버전 '하나멤버스 V2'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하나멤버스 V2'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톡과 연계된 더치페이 기능이다. 하나멤버스 회원은 하나톡 단체방에서 더치페이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모임의 경비를 편리하게 주고 받을 수 있다. 특히 계좌 유무에 상관 없이 포인트인 하나머니로 비용을 주고 받을 수 있다. 또 하나톡에서 대화를 나누다가 대화창 하단에 '보내요/주세요' 버튼을 클릭하면 수수료 없이 자녀나 지인이게 하나머니를 보낼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 V2'에 메트로 방식의 화면을 채택해 주요 서비스를 메인 화면에 직관적으로 배치했다. 한 번의 클릭만으로 해당 서비스로 직접 이동할 수 있도록 화면을 개편해 앱 서비스 사용성·효용성을 높었다. 또 메인화면을 핵심서비스 중심의 상단과 생활혜택 중심의 하단부로 나눠 센터에 위치한 스크롤로 이동 가능하도록 했다.

하나금융그룹은 로그인시 머니 적립내역, 이벤트 당첨, 특별 쿠폰 안내 등 새롭고 좋은 알림 소식을 전하는 '행운의 새' 메신저 기능을 추가했다. 쿠폰이나 이벤트 중 호응이 좋은 아이템을 아주 착한 가격으로 한정 제공하는 굿딜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하나금융그룹은 연말까지 하나멤버스 회원이 KEB하나은행을 비롯한 관계사 영업점에 접근시 캐릭터가 등장하고 이를 획득하면 하나머니 쿠폰 또는 인근 매장의 제휴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는 AR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