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재수학원 TG교육그룹, 수능시험장 실전연습 시뮬레이션 연습 진행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6.10.26 16:08 | 수정 : 2016.10.26 16:12

    - 수능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수백명 본점 학생 모의고사 응시, 내년부터 프리미엄독서실 '잇올' 재학생에까지 확대



    부산 시내 모 고등학교 정문. 실제 수능날도 아닌데 수능 시험장 플래카드가 걸려있다. 그리고 학생 수백명이 줄을 이어 교문으로 들어서고 있다. 입구에는 후배들이 응원 플래카드를 목에 걸고 떡과 음료를 나눠주고 있다. 학교 각 교실에는 실제 수험장 매뉴얼이 붙어있고, 각 교실 책상마다 실제 수능 수험번호가 적혀있다. 그리고 각 복도에 금속탐지기를 들고 다니는 선생님들까지…. 학교 근처 동네주민들이 신기한 듯 저마다 한마디씩 한다. "오늘 수능날이가?"


    위 풍경은 수능이 한달도 채 남지 않은 10월 22일 토요일, 전국최대 독학재수학원 TG교육그룹에서 실제 수능날을 그대로 재현하는 일명 수능 실전시뮬레이션 학교 프로젝트의 풍경이다. TG교육그룹 부산 본점에 재학중인 400여명의 학생들과 외부학생 100여명 등 거의 500여명이 동시에 실전 수능처럼 응시하는 진풍경이 펼쳐지는 장면이다.


    실전연습이 핵심인 재수생들에게 수능에 최적화된 환경에 대한 지속적인 트레이닝을 시키기 위해 매달 1회이상 이와 같은 실전 수능날과 가장 근접한 모습을 재현한다. 이에 학생들과 학부모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실제 이런 식으로 학교에서 수능 실전 시뮬레이션 훈련을 시키는 곳은 전국에서 TG교육그룹이 유일하다.


    TG교육그룹 백태규 대표이사는 "내년부터 이와 같은 수능실전 시뮬레이션 연습을 전국적으로 확대시켜 전국 동시실시를 할 예정이며, 독학재수학원 뿐만 아니라 TG에서 새롭게 출범하는 프리미엄독서실 '잇올'을 재학생들에게까지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독서실 '잇올'은 수능준비생들 뿐만 아니라 공무원수험생과 토익수험생들도 주요 타겟으로 삼고 있다. 수능실전 연습 외에 공무원시험, 토익시험 실전연습까지 시험종류를 다각화시켜 이용 대상을 확대시킨다는 계획이다.


    관리형 프리미엄 독서실 '잇올'은 올 11월 서울 코엑스와 부산 벡스코에서 대대적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TG교육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