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플레이, '프린세스 에반젤W 해피니스'와 '에반젤 2048' 등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10.21 18:07

모바일 게임 개발사 아이플레이(대표 박정원)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프린세스 에반젤W 해피니스'와 '에반젤 2048'의 출시를 기념한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참여 방법은 총 3가지다.

첫번째는 '프린세스 에반젤W 해피니스' 및 '에반젤 2048'을 마켓에서 다운 받은 후 앱 다운로드 인증 스크린샷을 카페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두 번째로는 'W 해피니스'를 다운받아 올 클리어(All Clear) 한 후, 각 루트별 STAFF ROLL에 있는 END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인증 게시판에 '정주행 완료'라는 말머리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마지막은 '에반젤 2048'을 다운 받은 후 131072 블록을 생성하여 카페 게시판에 '블록 인증'이라는 말머리와 함께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1일부터 11월 20일까지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반젤 굿즈 또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21일 개별통지로 진행한다.

한편 아이플레이는 그동안 '프린세스 에반젤', '구원의 반(쿠온 노 키즈나)' 등 다양한 명작 비주얼노벨을 선보여 왔던 회사로, 최근 '하야리가미' 시리즈와 '디스가이아' 시리즈로 유명한 일본의 게임사 '니혼이치소프트'와의 계약을 통해 보다 폭넓은 일본 게임 콘텐츠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프린세스 에반젤'의 후속 팬디스크인 '프린세스 에반젤 W 해피니스'를 10월 21일 출시하며 '프린세스 에반젤'과 '에반젤 2048'에 이은 모바일 에반젤 시리즈를 완성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