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히트상품대상] 케이비퍼시픽 '라라베시 악마쿠션'

    입력 : 2016.10.06 18:50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5전 전승 기록한 화장품


    케이비퍼시픽 '라라베시 악마쿠션'


    지난여름 소셜커머스 전회 완판을 기록하고, 뷰티 매거진에서 진행한 쿠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완승한 (주)케이비퍼시픽의 '라라베시 악마쿠션'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라라베시 악마쿠션'은 2014년에 온라인으로 단독 론칭해 '단일 딜 5만 개 판매'라는 기록을 갖고 있으며 오픈마켓 등 여러 온라인 매장에서 쿠션 1위로 발돋움했다.


    2016년 뷰티 매거진에서 '여름 최강 쿠션을 찾아라'라는 타이틀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5가지 항목 보송함, 커버력, 지속력, 피지조절, 잿빛 테스트 5개 항목에서 전승하며 뷰티 에디터를 놀라게 했다.


    제품을 사용한 수많은 고객들은 "역시 악마의 보송함이다!" "머리카락이 얼굴에 붙지 않다니 놀랍다" "언제나 믿고 사용하는 악마쿠션 여름에도 진리다!" "컨실러가 필요 없는 악마의 커버력은 최고다" "시즌별로 다양한 포뮬러가 있는 건 악마쿠션 뿐이다" "쿠션에 핑크컬러라니 역시 온라인 1위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 결과 2016년 여름시즌 소셜마켓에서 진행한 모든 딜에서 조기완판 했으며, 오픈마켓에서는 쿠션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라라베시' 브랜드의 진원 디렉터는 "론칭 이후 2년 만에 쿠션 최초 3가지 시즌 포뮬러와 7가지 컬러를 완성하게 되었다. 그 결과 소셜마켓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직접 테스트 할 수 없다는 온라인 마켓의 핸디캡을 깨고 많은 여성분들에게 사랑받게 된 것은, 전문적이면서도 다양한 포뮬러 개발에 따른 제품력과 라라베시만의 매력적인 디자인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라라베시만이 할 수 있는 고객의 니즈 해결과 매력적인 제품력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