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히트상품대상] 유리치건설

    입력 : 2016.10.06 18:22

    고객을 위해 풍요로운 세상을 만드는 기업, 유리치건설


    유리치건설


    주식회사 '유리치건설'은 주상복합, 소형아파트, 오피스텔 등 시대가 요구하는 소형 주거시설을 개발하고 공급하여 부동산 활성화와 서민주거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부동산개발 전문회사이다. 현실 가치를 정확히 파악해 원칙을 정하고, 하나의 목표를 향해 열정적으로 도전하여 2011년 4월 창업 이후 5년여의 짧은 시간 동안 혁신적인 부동산개발의 성공사례들을 창출했다. 이는 곧 새로운 고객가치의 창출과 브랜드 신뢰성 제고를 위한 의미 있는 한 걸음으로, 도전과 혁신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려는 임직원들에게 큰 자부심이 되었다.


    유리치(URICH)의 이니셜인 'U'는 '사람(고객)'을 뜻하며, RICH는 '가치 있는, 풍요로운'이라는 의미로 '고객을 위해 풍요로운 세상을 만드는 기업'이란 뜻을 갖고 있다. 사람을 향한 사랑만이 더 큰 꿈과 감동을 만들 수 있다는 경영철학이 이름에 담긴 것이다. 또한 작게는 투자자의 최대만족을, 더 나아가서는 풍요롭고 아름다운 사회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유리치건설'의 건축 브랜드 '마이움'(MYUM)에는 사람 중심의 건축을 선도하는 기업철학이 녹아 있다. 북유럽 감성의 신개념 주거공간 '마이움'은 오피스텔 등 소형주거시설에서 주상복합, 아파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거공간을 대표하는 '유리치건설'의 통합 브랜드이다. MYUM의 'MY'는 '나의', 'UM'은 '공간'을 의미한다. 신세대가 선호하는 북유럽 감성의 색상과 트랜디한 공간배치를 통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마이움트라이스타'(TRISTAR)는 '3'을 뜻하는 'Tri'와 '별'을 뜻하는 'Star'의 조어로 사람, 자연, 미래가 어우러져 삶을 반짝반짝 빛나게 해줄 이상적인 주거공간을 의미한다. '마이움트라이스타' 1차(미사강변도시 업무시설9-1)는 현재 분양 중이며, 2차(업무시설8-2), 3차(업무시설8-1)는 건설 예정에 있다. 1차, 2차, 3차의 세대수를 모두 합하면 1600여 세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