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히트상품대상] P&G '브라운 체온계'

    입력 : 2016.10.06 15:22

    1회용 렌즈필터로 안전과 위생 지킨 온도계


    P&G '브라운 체온계'


    브라운은 P&G(프록터앤드갬블) 산하의 글로벌 종합가전 업체로, 혁신적인 기술·뛰어난 품질·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헬스케어 분야에서는 써모스캔(ThermoScan) 귀적외선 체온계 시리즈가 의사들과 엄마들의 선택을 받으며 미국시장 체온계 판매 1위를 기록했고, 한국시장에서도 1위 브랜드로 신뢰받고 있다.


    브라운은 최근 써모스캔 시리즈 중 가장 최신 제품인 'IRT6520'을 한국시장에 출시했다. 에이지 스마트(AgeSmart™) 기술이 탑재된 'IRT6520'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측정인의 연령에 맞춰 정확한 발열 판정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IRT6520'은 측정 팁에 의한 냉각 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34℃까지 예열시키는 기술과 적절한 체온 측정위치를 안내해주는 포지셔닝 시스템(Positioning System)이 탑재되어 있어 보다 정확한 체온 측정이 가능하며, 최근 측정값 9개까지 저장 가능한 메모리 기능과 야간조명등 기능을 갖추고 있어 체온 측정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제품에 동봉된 1회용 렌즈필터는 교차오염 방지를 위한 것으로, 매회 측정 시마다 새로운 1회용 렌즈필터로 교체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브라운은 'IRT6520' 출시를 기념해 '브라운 체온 측정의 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내년 2월 말까지 6개월간 진행되는 캠페인은 매주 월요일 아이와 가족의 체온을 측정하는 '브라운 체온 측정의 날' 이벤트와 매주 금요일 올바른 체온 측정 방법과 건강 상식에 관한 퀴즈를 푸는 '브라운 헬스 퀴즈'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