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히트상품대상] 문영종합개발 '퀸즈파크'

    입력 : 2016.10.06 14:31

    옥길지구의 최대 상권에 들어서는 멀티플렉스 상가


    문영종합개발 '퀸즈파크'


    최근 초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는 가운데, 새로운 투자처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이에 상가 및 오피스텔은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부동산 투자 시장에서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피스텔의 과잉 공급여파로 상가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더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렇게 상업시설 부동산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시기에 전문가들은 투자 전 상권형성 가능성과 향후 공실률 등을 꼼꼼히 체크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도 스트리트형 상업시설과 업무시설이 복합된 대형 상업시설들이 주목받는다. 소비자들의 유입을 높일 수 있는 영화관, 패밀리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대형마트 등이 입점하기에 그 경쟁력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이다.


    서울과 단 1km 거리, 구로구 경계에 위치한 부천 옥길지구에 대형복합 상업시설인 '문영 퀸즈파크' 상가가 들어선다.


    '문영 퀸즈파크'는 지하 5층 지상 10층 규모의 스트리트형 복합상업 및 업무 복합시설로 6개의 상영관을 갖춘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 입점이 예정되어 있고, 스트리트형 상가, 프랜차이즈 매장, 패밀리레스토랑, 커피전문점, 리테일, 소매점, 대형 찜질방, 남녀사우나, 스파, 키즈카페, 대형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이 대다수 입점 예정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문영 퀸즈파크'는 옥길지구 상업용지 F4-1, 2, 3, 4, 5 블럭(5필지) 전체 대지면적 8,129㎡이고 주변 근린생활 시설에 비해 독보적인 최대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옥길지구 내 상업지역으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의 중심부에 위치해 배후 수요가 풍부하며 옥길지구 도서관, 주민센터 맞은편에 위치해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문영 퀸즈파크' 상가가 들어서는 부천 옥길지구는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5분 내에 지하철 1호선 역곡역과 7호선 온수역이 있어 입지가 양호하다. 또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시흥IC와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46번국도 등을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며, 내년에 복선 전철까지 개통되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문영종합개발은 원활한 상담을 위해 부천 역곡역 앞에 홍보관을 건립하여 분양홍보중이며 모형도 및 동영상 등으로 고객의 이해를 돕고 있다.


    한편 ㈜문영종합개발은 서울 마곡지구 내 '퀸즈파크 나인, 퀸즈파크 텐', 시화 배곧지구 내 '퀸즈파크배곧'을 분양 완판하는 등 퀸즈파크 브랜드로 성공적인 사업을 계속 이어가고 있으며 10월에 마곡지구 '퀸즈파크 일레븐', 하남 미사지구 '퀸즈파크 미사'를 추가로 분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