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히트상품대상] 마녀공장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입력 : 2016.10.06 14:23

    확실한 피부 개선 효과로 재구매률 높은 화장품


    마녀공장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2012년 4월에 출시했던 (주)마녀공장의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을 이용한 화장품 라인은 지금까지도 관련 부문에서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직접 사용해본 구매자들이 재구매하는 경우가 높아 소셜커머스 26회 연속으로 화장품 전량이 매진되며 지금까지 총 37만 개를 판매하는 신화를 이뤄냈다.


    그중에서도 대표상품인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은 유수분 조절능력이 탁월한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97%나 들어있을 뿐만 아니라 모공 및 문제성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는 진정성분과 미백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 아마이드, 그리고 피부를 구성하는 성분이기도 한 히알루론산이 더해진 부스팅 에센스 제품이다.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은 피부각질·모공·블랙헤드·피지·피부톤·여드름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어 국내 공인 임상기관인 엘리드로부터 인체적용 저자극 테스트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거친 피부결 개선과 보습 및 경피 수분손실량 개선, 피부광채 개선 등 총 10가지 부분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이밖에도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들을 이용해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화장품의 전 성분을 당당히 공개하여 남녀노소 및 임산부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