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히트상품대상] 구름과환경 '21st Scooter'

    입력 : 2016.10.06 13:11

    꾸준한 신제품 출시로 킥보드 시장에 새 기준 제시


    구름과환경 '21st Scooter'


    2014년 첫 선을 보인 휠 전문기업 구름과환경의 '21st 킥보드'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성능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고퀄리티의 성능 대비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강점이지만, 꾸준한 신제품 출시와 철저한 A/S도 제품이 사랑받는 데 한 몫하고 있다.


    분리형 킥보드의 대명사로 불리우는 '21st Scooter(탈부착식)'는 편리한 휴대성, LED 불바퀴, 몸의 기울임에 따라 바퀴가 연동하여 회전하는 피봇스티어링 방식으로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높낮이 단계조절 세분화, 강화플라스틱 소재 마감, 고급 실크인쇄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하는 중이다.


    '21st 킥보드'의 또 다른 주력모델인 '21st SPIN(접이식)'의 경우 지금껏 찾아볼 수 없었던 대구경 불바퀴휠과 스핀잠금방식을 적용하여 킥보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2중 발판처리와 5단계 높이조절 핸들은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욱 고려해 제작했다.


    구름과환경은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디자인의 '21st Scooter Limited Edition'을 조만간 시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근 21st 브랜드로 킥보드뿐만 아니라 유모차 사업을 새롭게 론칭하는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구름과환경의 관계자는 "항상 도전하는 자세를 잃지 않을 것이며, 무엇보다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휠 전문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