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피트니스 밴드 '핏비트 차지 2' 국내 출시...19만9천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10.05 17:02

웨어러블 기기 브랜드 핏비트의 신제품 '핏비트 차지 2'가 국내에 출시됐다.

'핏비트 차지 2'는 핏비트의 피트니스 밴드 '차지HR'에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피트니스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실시간으로 심박수를 측정하는 기술인 퓨어펄스를 활용해 얼마나 체력이 좋은지를 점수로 계산해주는 유산소 피트니스 레벨 기능과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호흡 가이드 세션 기능과 같이 한층 스마트해진 기술을 제공한다.

'차지 2'는 취향에 맞게 밴드 교체가 가능한 디자인에 핏비트만의 향상된 센서들과 정교하게 설계된 알고리즘을 결합한 제품으로 기존 차지HR의 기능에 새로운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을 추가했다.

배터리 수명은 1회 충전 시 5일 간 사용이 가능하며 200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모바일 기기와 연동되는 호환성도 제공한다.

'차지 2'는 국내 공식 가격은 19만 9천원으로 기본 구성인 클래식 밴드 색상은 블랙, 블루, 플럼, 틸이 있다. 클래식 액세서리 밴드와 블러쉬 핑크, 브라운, 인디고 총3가지 럭스 프리미엄 리더 액세서리 밴드는 10월 중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핏비트는 차지 2'의 스페셜 에디션 시리즈도 출시할 예정이다. 스페셜 에디션 시리즈는 건메탈 트래커와 22캐럿으로 도금된 로즈 골드 트래커로 11월 중 출시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