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콜 필러, 10년 이상 효과 지속. 숙련된 시술 필수"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6.09.08 18:01

    쁘띠퀸의원 곽은영원장

    필러는 대표적인 쁘띠 성형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필러는 물질 주입 후 볼살 등에 볼륨을 채워 넣는 시술 방법이다. 또한 주름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이마 주름, 미간 주름, 팔자 주름 등에 적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코필러 효능도 발휘한다. 코가 낮을 경우 필러 시술을 받으면 높은 코로 개선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콧대를 높이기 위한 남성들의 필러 효능 이목이 집중되면서 남자코필러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진 상태다.


    필러의 유효 기간은 대략 2년 정도라 알려져 있다. 따라서 2년이 경과하면 재시술을 해야 한다. 반면 최근에는 반영구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는 필러 시술이 등장해 주목을 받고 있다. 반영구필러 아테콜필러가 바로 그 것이다.


    아테콜은 콜라겐을 재합성해 볼륨감을 가지면서 인체 조직에 해를 끼칠 가능성이 적은 소재다. 이미 지난 1996년 유럽을 비롯하여 한국, 캐나다, 멕시코, 중국 등 전 세계 시장에 런칭되면서 반영구필러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기 시작했다.


    아테콜필러는 최상등급의 6개월 미만 호주산 의료용 송아지 콜라겐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붓기가 없다. 아테콜필러의 주 성분인 PMMA는 생체 적합성이 뛰어나 필러 뿐 아니라 뼈 접합용 재료, 인공안구 등에 넓게 쓰이는 의료용 물질이다.


    아테콜필러는 생체에 분해되지 않는 비활성 성질을 갖고 있다. 아울러 정전기 현상이 생기지 않는 순수한 구조를 갖추었다. 32~40나노미터로 균일한 입자 크기를 가진 것도 특징이다. 덕분에 10년 가량 지속되어 반영구필러로서의 효능을 증명해내고 있다.


    쁘띠퀸의원 곽은영원장은 "아테콜필러 시술은 반영구필러란 특징을 갖고 있지만 그만큼 고도의 숙련된 테크닉과 풍부한 경험, 노하우를 필요로 한다"라며 "정품, 정량을 사용해야 제대로 된 반영구필러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