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피델리티, 벅스와 손잡고 헤드폰&모바일 페스티벌 '2016 벅스 모파이쇼'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9.06 14:13

모바일 피델리티(대표 한창원)가 주최하는 헤드폰&모바일 페스티벌인 '2016 벅스 모파이쇼'가 9월 24일부터 서울 삼성역 푸르지오밸리에서 개최된다.

헤드폰&모바일 페스티벌인 모파이쇼는 마니아와 일반 소비자와의 벽을 허물고 누구나 아름다운 음악에 좋은 음질로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도록 '음악을 내 몸에 더 가까이 더 자유롭게'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문화축제이다.

'2016 벅스 모파이쇼'는 세계 유명 브랜드의 헤드폰 및 이어폰 그리고 최신 모바일 플레이어까지 한자리에서 직접 보고, 만지고 들어보며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일반인들이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최신 제품들이 다수 전시가 되어 포터블 음향기기 마니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도 충분하며, 1,200만원이 넘는 초고가 헤드폰 앰프와 헤드폰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고가의 명품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 행사는 방문객들을 위한 대대적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총 2,000만원 이상의 경품들을 제공하는 '2016 벅스 모파이쇼'는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휴대용 이어폰 제습케이스를 무료로 나눠주며, 한정수량 특가판매 이벤트는 물론 참가업체들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들과 시간 한정 타임세일, 관람후기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본 행사에 처음 도입되는 럭키박스인 '모파이 박스'는 참가사들이 협찬한 이어폰, 헤드폰, 모바일 기기가 경품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 돕기에 기부된다.

또한 현장에서는 벅스와 야마하가 함께하는 네트워크 오디오 세미나가 개최되며, 국내 최고의 모델과 함께하는 모파이쇼의 꽃 모파이걸 포토타임이 열린다. 2016 모파이걸은 9월 12일 공개된다.

한편 22일까지 모파이쇼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만원의 입장료를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