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화웨이, '메이트북'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9.02 14:36

중국 정보통신기술 기업 화웨이가 '메이트북'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화웨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드로잉존, 스피드존,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드잉존에서는 메이트북의 펜 기능을 부각해 숨은그림 찾기, 틀린그림 찾기, 미로게임, 캐리커처 그리기 등 간단하면서 재미있는 그림을 통해 친근한 체험을 제공한다.

스피드존에선 '메이트북' 키보드의 우수한 그립감과 오타를 최소화하는 특징을 체험할 수 있으며, PDP 화면을 통해 미션문구를 주어진 시간 내 오타없이 타이핑에 성공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웹툰 컨셉의 포토존은 셀카 촬영 후 꾸미기 앱을 통해 '메이트북'으로 사진을 웹툰처럼 꾸미는 프로그램으로, 인화한 사진은 손거울에 담아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2일에는 인기 네이버 웹툰 작가 기안84가 참석해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기안84 작가는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 중 두 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현장에서 '메이트북'을 활용한 커리커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는 '메이트북'과 함께 국내 시장에 출시된 태블릿 미디어패드 'M2 8.0'과 KT를 통해 출시된 'Be Y'폰 도 만나 볼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