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위드이노베이션, LG전자와 손잡고 'HOTEL여기어때' 성공을 위한 전략적 제휴 맺어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9.02 16:39

스테이테크 전문기업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HOTEL여기어때 성공을 위한 전략적 제휴식'을 LG전자와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연내 개점하는 'HOTEL여기어때'는 숙박O2O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호텔타임'을 운영 중인 위드이노베이션의 중소형호텔 프랜차이즈 사업 브랜드다.

제휴식은 위드이노베이션 최치영 프랜차이즈사업부 이사, LG전자 커머셜지역FD 남국현 담당 등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스퀘어 LG전자 한국영업본부에서 최근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드이노베이션은 LG전자의 초고화질 LED TV와 일체형PC, 스타일러, 정수기, 에어컨, 블루투스 사운드바 등 프리미엄 전자제품들을 'HOTEL여기어때' 객실에 비치할 수 있게 됐다. 'HOTEL여기어때' 가맹점주는 숙박시설에 맞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LG전자 제품을 공급받게 된다.

위드이노베이션 최치영 프랜차이즈사업부 이사는 "이번 제휴는 숙박 고객들의 편의성 향상과 예비 호텔 가맹주의 창업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한 것이 주목적"이라고 밝혔다.

LG전자 커머셜지역FD 남국현담당은 "숙박시장 혁신에 대한 위드이노베이션의 의지를 확인하고, 중소형호텔 업주와 상생을 위한 협력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면서 "'HOTEL여기어때'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해 선진화된 숙박 문화를 전파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