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앱애니, 모바일 앱 비즈니스 전략 공유하는 '2016 디코드 서울'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9.02 10:35 / 수정 2016.09.02 10:36

모바일 앱 인텔리전스 플랫폼 앱애니가 오는 9월 8일 서울 강남구 JBK 컨벤션홀에서 성공적인 모바일 앱 비즈니스 전략 및 앞으로의 전망을 공유하는 '2016 디코드 서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앱 사용자 및 고객 참여와 유지를 성공적으로 향상 시키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엿볼 수 있는 자리로, 앱애니의 알 캄파 최고 마케팅 책임자가 글로벌 앱 시장 현황에 대한 기조 강연을 진행한다. 전반적인 모바일 앱 시장 트렌드 외에 핀테크, QSR, 리테일 등 두드러진 성장을 보이고 있는 산업군의 동향 및 사례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연사로는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의 석준원 마케팅 팀장이 참석해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알바천국 앱 사용자 특성을 분석해 얻은 인사이트를 발표한다.

또 VOD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플레이 고명석 사업개발이사는 앱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0만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왓챠플레이의 국내 모바일 앱 서비스 전략을 공유한다.

연사들의 발표에 이어지는 패널토론에서는 도안구 테크수다 편집장이 좌장을 맡아 고명석 이사, 석준원 팀장, 디지털리테일 컨설팅 그룹 김형택 대표가 서로 의견을 주고 받는다.

앱애니는 디코드 이벤트를 통해 샌프란시스코, 도쿄, 런던, 파리, 서울 등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구글,  디즈니, 링크드인와 같은 글로벌 대표 기업들과 각 국가별 모바일 기업들의 모바일 앱 비즈니스 전략, 수익화, 사용자확보, 데이터 분석 전략 등을 공유해 왔다. 작년부터 서울에서도 디코드 이벤트를 진행하기 시작했으며, 올해는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