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내추럴 무드 컬러·소재 사용한 '침대 프레임' 출시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6.08.31 18:46

    사진= 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는 최근 가구 트렌드인 내추럴 무드 컬러와 소재를 사용한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침실 공간 연출을 도울 수 있는 시몬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 중 카네(Cane)는 장식적 요소를 과감하게 배제해 미니멀한 침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또 높이와 형태가 다른 두 가지 협탁을 레이어링해 침대 옆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와이드 헤드보드를 스타일에 따라 좌우로 움직일 수 있는 샌더(Sander)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수납용 스틸 선반을 탈·부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시몬스 침대는 모든 프레임에 국가가 권장하는 환경 기준인 E1보다 한 단계 높은 E0 등급 자재 사용한다. 업체 측은 기본에 충실하자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나가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시몬스 안정호 대표는 "최근 집 꾸미기 등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자신만의 취향을 담아내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써 침실이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중 침대는 협탁·서랍장·선반 등 룸세트와 매치해 다양한 침실 룩을 연출할 수 있어 가장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로 이번에 출시한 침대 프레임은 다양한 침실 스타일을 제안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전국 시몬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약 40만 원 상당의 호텔 베딩 패키지 또는 약 10만 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