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아이폰에 기어S2·기어핏2 연동 가능한 'iOS 베타 테스트'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8.25 10:16

삼성전자가 '기어S2'와 '기어핏2'를 애플 아이폰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기어 iOS' 베타 테스트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19일까지 약 4주간 국내에서 기어S2와 기어핏2의 iOS 베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며 "iOS 사용자들에게도 기어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기어S2, 기어핏2와 iOS 스마트폰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소비자가 참여를 희망할 경우 베타 프로그램 신청 페이지에서 가입을 신청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기어S2와 기어핏2가 실제 iOS 환경에서 어떻게 구동되는지 검증하고, 기간 중 접수된 참여자의 피드백도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된다. 참여자는 사용성 개선과 오류 신고 등을 통해 연동 소프트웨어의 품질 개선에 동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기어S2와 기어핏2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램 1.5기가바이트 이상 제공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해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만이 연동해 쓸 수 있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말 "기어S2를 iOS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