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키덜트마켓 열린다

    입력 : 2016.08.24 10:00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캐릭터들로 무장한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마켓!


    [디지틀조선일보 황민수 기자] 복합문화협동조합 이음과 서울디자인재단 주최로 열리는 2016피버플리마켓이 오는 9월 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서울혁신파크 내 피아노숲에서 개최된다. 장난감을 좋아하는 어른들을 위한 '키덜트마켓'을 주제로 열리는 플리마켓은 '아이처럼 상상하고 신나게 즐겨라!'라는 슬로건으로 판매자와 소비자가 아닌 모두를 축제참가자로써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플리마켓에는 재미있는 이벤트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참가하는 판매자가 '캐릭터코스프레'를 하고 참가할 경우 판매품목에 관계없이 참가신청이 가능하고, 참가신청은 선착순 40팀으로 마감된다. 시즌동안 초반회차에 참가했던 판매자들은 다음 회차 마켓에 우선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또한 캐릭터코스프레를 하고 마켓을 찾은 구매자들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해 마켓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키덜트마켓 기간 동안 우수 판매자로 선정된 판매들과 함께 10월31일(월) 할로윈에 열리는 파이널마켓을 진행된다.


    키덜트마켓의 판매상품군은 캐릭터를 활용한 제작 상품(직접 창작한 캐릭터,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 제품), 재미있는 아이디어 용품, 키덜트제품(피규어, 드론, 나노블럭, 퍼즐, 베이비돌, 프라모델 등), 커스텀제품(커스텀쥬얼리 등), 어른들의 취미활동을 위한 DIY 공구류 등으로 구분되어 있다. 이외에도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 및 전시 프로그램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캐릭터코스프레를 하고 참가한 판매자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이 될 캐릭터퍼레이드도 준비된다.


    참여안내 및 행사관련 정보는 피버플리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