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닷컴, 스마트픽업으로 '추석선물' 고향집 근처 편의점에서 수령 가능해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8.22 14:40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스마트픽으로 산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 '스마트픽'은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고객이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할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다. 롯데닷컴은 서비스 개시 이후 오프라인 픽업 장소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지난 3월 이후 전국 34개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 스마트픽 상품을 픽업할 수 있게 됐다. 또 지난 7월부터는 전국 4200여개 세븐일레븐 점포에서도 수령이 가능하게 됐다.

롯데닷컴에서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고 '스마트픽으로 찾기'에서 이용하기 편리한 세븐일레븐 지점을 선택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정한 편의점으로 상품 배송이 완료되면 휴대폰으로 교환권이 발송되며 배송 완료일로부터 5일 내 해당 편의점에 방문해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추석에는 무거운 짐을 들고 이동하지 않아도 고향집 근처 세븐일레븐에서 상품을 찾을 수 있어 유용하다.

한편 연휴를 앞두고 배송시간이 걱정되는 고객이라면 '스마트픽 롯데백화점 픽업 서비스'가 유용하다. 온라인에서 주문 후 3시간 이내 상품 준비가 완료되며, 지정한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당일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