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T, '빅뱅 10에디션' 온라인 예약 판매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8.19 15:05

SK텔레콤은 그룹 빅뱅과 콜라보레이션한 '빅뱅 10에디션'의 온라인 예악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현장 예약 판매를 1차 마감한 '빅뱅 10에디션'은 아이돌 그룹 빅뱅의 1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한정판으로, 스마트빔 레이저 NX, 큐브 스피커S, 그리고 누적 판매량 26만대를 기록한 스마트빔2다.

스마트빔 레이저 NX는 큐브형 디자인, 무선 연결 지원 등 기존 스마트빔 레이저의 장점은 유지하며 LED, LD 하이브리드 광원을 적용해 풍부한 색 표현과 선명함의 장점을 결합했다.

최대 200루멘의 밝기와 HD급 해상도를 실현했으며 자체 플레이 버튼, 마이크로 SD카드의 영상 재생, 래모콘 앱 등 스마트폰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큐브 스피커S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제품의 디자인에 빅뱅 멤버들이 참여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저음과 고음에서 균형 잡힌 우수한 음질을 자랑한다.

온라인 예약 판매는 29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독점적으로 진행되며 레이저 NX를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영화 및 미공개 영상집, 10주년 기념 앨범, 포토카드 15장이 담겨있다. UO스마트빔2와 UO큐브 스피커S 역시 10주년 기념 앨범과 빅뱅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등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