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풀 앱 '풀러스', 추석맞이 카풀 프로모션 실시..귀성길 교통대란 대안 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8.16 10:52

풀러스(대표 김지만)가 추석을 앞두고 귀성길 드라이버와 라이더를 이어주는 카풀 매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 기차표 예매 시즌을 맞아 카풀이 새로운 귀성 방법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번 추석 귀성길 카풀 프로모션은 서울을 출발하여 부산·울산·대구·대전·광주행 편도 귀성길을 이용하는 드라이버 및 라이더들이 쉽게 카풀을 매칭할 수 있게 하는 이벤트다. 추석 카풀 드라이버로 선정되면 각 노선 별 카풀 수입 부산 5만원, 울산 5만원, 광주 3만원, 대구 3만원, 대전 2만원 및 주유상품권이 제공된다.

한편, 풀러스 추석 라이더로 선정될 경우 귀성길 카풀 여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프로필 내 '나의 관심사' 업데이트 완료 시 추첨을 통해 멜론 스트리밍 상품권, 글램핑 상품권, 영화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6일부터 풀러스 드라이버 및 라이더 회원 누구나 풀러스 앱 내 공지사항 및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입력란에 출발 일정, 희망 출발 시간대, 도착지역 및 탑승 가능 인원 및 본인 동승자 여부를 기입할 수 있다. 매칭 결과는 9월 5일에서 9일 사이 프로모션 신청 시 기입한 연락처로 고지될 예정이다.

풀러스 김지만 대표는 "교통량이 집중되는 추석 연휴에 KTX, 버스 등 고향 가는 대중교통 티켓을 구하기 어려웠던 분들과 장시간 지루하게 나홀로 운전을 해야 했던 분들을 매칭하는 카풀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같은 여정을 함께하는 즐거운 카풀의 가치를 느끼고, 추석 교통난 해소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