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매주 주말 이마트에서 장보고 'SSG페이'로 결제하면 전품목 5% 할인 혜택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8.04 15:04

모바일 간편결제 'SSG페이'가 매주 주말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SSG페이' 결제 시 전품목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SG페이'는 8월 첫 주말 6일 토요일부터 12월의 마지막 주말 12월31일 토요일까지 매주 주말 정기적으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8월의 경우 주말은 물론 광복절을 포함해 총 9일 동안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SSG페이'에 등록한 신용·체크카드사의 기존 혜택과 쿠폰 등의 중복 할인이 가능해 고객들은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전단 상품의 경우 'SSG페이'에 등록된 이마트 e카드를 사용하면, 이마트 e카드가 제공하는 기존 5% 할인에 SSG페이가 제공하는 5% 할인을 더해 최대 1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장을 볼 수 있다.

'SSG페이'의 이번 혜택은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매주 1인 1회에 한해 제공된다. 또한, 주류, 담배, 종량제 봉투, 이마트 쇼핑백, 임대 매장 및 온라인몰과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제외된다.

신세계아이앤씨 SSG페이 문준석 마케팅 팀장은 "이번 혜택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SSG페이'의 편리한 결제 환경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SG페이' 사용 습관화에 큰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