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곰TV, 리우 올림픽 하이라이트 전용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7.29 17:12

인터넷미디어 곰TV(대표 곽정욱)가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하계올림픽(이하 리우 올림픽)의 하이라이트 전용앱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리우 올림픽 개막에 앞서 출시된 '곰TV 리우올림픽 하이라이트' 전용앱에서는 KBS, MBC, SBS의 올림픽 종목별 중계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경기 일정과 경기 결과, 메달 순위, 선수 매거진 등을 제공한다. 곰TV 하이라이트 영상은 KBS, MBC, SBS와 계약을 맺고 제공된다.

'곰TV 리우올림픽 하이라이트' 앱은 구글플레이 등 주요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웹에서는 리우 올림픽 하이라이트 전용관에서 시청할 수 있다.

곰TV 김효진 실장은 "모바일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리우 올림픽 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앱을 출시 하고 서비스에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며 "곰TV와 함께 즐거운 올림픽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곰TV는 이번 리우 올림픽 하이라이트 전용앱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5일까지 앱 설치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림픽 기간 중에는 앱을 통해 공개되는 결과 예측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