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여행온', VOD 서비스 개시...휴가지 걱정 없어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7.29 09:53

'여행온'이 여름 휴가 특집으로 전국 해수욕장 100여 곳과 계곡 20곳, 추천명소 200여 곳, 추천 캠핑장 100여 곳을 4K 동영상으로 제작해 서비스한다.

온 가족이 떠나는 여름 휴가인 만큼 휴가지 선택은 보다 신중해야 하고, 무엇보다 현지의 실태를 정확히 알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온갖 미사여구에 혹해서 휴가지를 선택했지만 막상 현지에 가보면 실망스러운 경우가 많다.

이에 '여행온'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의 불편과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짧은 시간에 가장 효율적인 휴가지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여름 휴가 특집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여행온'의 추천 해수욕장 VOD 100선에서는 피서철 전국 해수욕장 100곳 이상을 영상에 담았다. 영상을 통해 동해바다와 서해바다의 특징을 자세히 알 수 있으며, 해수욕장 주변의 계곡과 관광명소들의 정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여행의 효율을 높여준다.

전국의 유명 계곡과 여름에 가 볼만한 유명 명소들을 영상으로 담아 여행을 떠나기 전에 현지의 모습을 미리 살펴볼 수 있게 배려하고 있으며, 모든 명소들은 주변의 맛집과 숙박업소의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여행온' 대표 김용석 사장은 "여행지 선택을 위한 정보요건으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보다 정보와 현실의 일치"라며 "제방공사, 파도, 물길의 변화 등으로 백사장이 상당부분 유실된 해수욕장을 넓고 깨끗한 천연 백사장이라고 소개하는 곳이 많아, 떠나기 전에 현지의 모습을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