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판도라티비, 'KM플레이어' 업데이트 통해 사용자 편의성 더욱 강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7.27 09:38

판도라티비가 동영상 재생 플랫폼인 KM플레이어 모바일 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판도라티비(대표 김경익)는 KM플레이어 모바일 앱의 안드로이드 버전 모바일 2.0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KM플레이어 모바일 버전에 해당하는 것으로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만 적용되며 사용자의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자 메인 화면 UI를 전면 개편했다.

메인화면에 TV박스를 탑재해 시청자가 소유한 별도의 콘텐츠 없이도 다양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존에 제공되지 않았던 한류콘텐츠 시청이 가능해졌다. 또 기존에 고정된 메뉴를 세분화해 재생목록과 클라우드 연결 메뉴를 별도 구분했으며 빠른 화면 전환이 가능하도록 스와이프 기능도 포함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라우드 기능도 강화했다.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클라우드 아이콘을 누르면 곧바로 연동돼 개인 클라우드에 저장된 영상이 KM플레이어에서 즉시 실행된다. 이에 따라 기존 이용자는 클라우드 연계기능을 통해 대규모 저장공간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판도라티비는 업데이트를 계기로 하반기 중 추가적인 업데이트를 한차례 실시해 더욱 더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판도라티비 김형조 그룹장은 "이번에 선보인 안드로이드 버전은 그동안 꾸준히 서비스를 이용해온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청자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시청자 중심의 동영상 플레이어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