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기간 3~5년의 퍼폼 필러, 자연스럽고 안정성 높아"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6.07.26 16:00

    필러는 팔자 주름 및 이마 주름, 미간 주름을 개선하고 또한 꺼진 볼살에 볼륨을 채워주는데 효과적이다. 하지만 기존 필러 시술 후 1년 여 지속 기간이 지나 재 시술로 인한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최근 퍼폼 필러가 기존 필러에 비해 지속 기간을 3~5년으로 지속 기간을 대폭 늘리고 안면부 임플란트 형식으로 이루어져 인위적인 티가 나지 않는 신개념 반영구 필러로 주목 받고 있다.


    퍼폼 필러 물질은 96%의 물과 4%의 'Polyalkyimide'라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Polyalkyimide는 겔 성분의 중성체로 생체 조직처럼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입한 이후에도 주변 조직과 구별이 어려울 정도로 자연스럽다는 장점을 갖췄다.


    퍼폼 필러 물질을 주입할 경우 0.02mm의 얇은 콜라겐 막이 형성된다. 콜라겐 막은 안면 부에 완전히 자리를 잡아 불필요한 움직임이 적어 시술 결과가 뚜렷하게 지속된다.


    목동아이비성형외과의원 변현섭 원장


    한편 목동아이비성형외과의원 변현섭 원장은 "퍼폼 필러는 콧대 윤곽, 무턱 시술, 흉터 교정 등에 효과적이고 아울러 팔자 주름, 광대 부위 등 꺼진 부위를 채워주는 역할도 수행한다."라며 "퍼폼 필러는 유럽 CE,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대내외적으로 인정을 받은 시술"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