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RPG '여우비 for Kakao'와 '여우비' 시즌 3,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벤트 마련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7.26 14:56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여우비 for Kakao'와 '여우비'가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감성과 전투의 조합으로 넥스트무브의 대표작으로 자리잡은 '여우비'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직업 별로 다른 머리장식 코스튬이 새롭게 추가되어 캐릭터를 꾸밀 수 있음은 물론 속성까지 변화시킬 수 있다.

또한 배화교, 백화곡, 금위부, 천현문이 신규사매로 추가되어 기존에 플레이 하던 캐릭터를 사매로 데리고 다닐 수 있게 되며, 전신 강화 레벨과 문파 무공 레벨의 최대 등급이 상승되어 더욱 강력한 전투가 가능해진다.

이 외에도 카카오게임하기에서는 '청연' 서버가, 원스토어에서는 '선수필승' 서버가 새롭게 오픈되고, 매일 첫 충전 물품, 오늘만 할인, 접속 보상 등 인게임 보상이 대거 상향 조정되어 유저들의 플레이를 도와줄 예정이다.

넥스트무브는 시즌3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연속으로 출석하면 다양한 선물을 주는 출석 이벤트, 보상이 걸린 미션을 클리어 하는 미션 이벤트가 진행되며,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유저들의 경우, 접속 시 복귀 기념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자신이 원하는 사매를 가질 수 있는 'SHOW ME THE 사매' 이벤트와 레벨을 올릴수록 혜택을 주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이 많은 사랑을 주신 덕분에 '여우비'가 시즌 3까지 업데이트 하게 되었다"며, "새로운 재미를 전달 드리기 위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여우비'에 변함없는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