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카이스캐너'에서 항공권, 호텔, 렌트카 가격비교 검색을 한번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7.20 10:50

글로벌 여행 가격비교 사이트 '스카이스캐너'가 항공권, 호텔, 렌트카 가격비교 검색을 하나로 합친 대대적인 모바일 앱 개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앱은 모바일 이용자수의 증가와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 됐다. 항공권, 호텔, 렌트카 가격비교 검색 서비스가 하나로 통합되어 더욱 빠른 여행가격비교 검색이 가능해졌다. 또한, 여행 일시만 입력하면 해당 일자의 가장 저렴한 인기 여행지를 제시해주는 등 신규 기능들도 더해져 고객 취향과 특성에 맞는 여행 코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국내외 항공권 검색도 더욱 강화됐다. 국내 여행사 및 항공사와의 업무 제휴를 20곳으로 확대하면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해외 여행사 및 항공사와의 파트너십뿐만 아니라 국내 시장 확장을 통해 다양한 항공권을 선보이게 됐다.

새로 추가된 기능 중 가장 돋보이는 것은 단연 '인기 상품 둘러보기' 기능이다. 업데이트 된 앱을 실행 후 첫 화면에 등장하는 '인기 상품 둘러보기'를 클릭하면 가장 저렴하고 인기 있는 여행지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빠른 검색' 기능을 통해 항공권, 호텔, 렌트카 가격 또한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인기 상품 둘러보기'에서 가고 싶은 목적지를 검색하면 해당 여행지에 대한 가장 저렴한 여행일정과 가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타임라인 뷰'가 새롭게 추가됐다. 여행지를 지정하지 않고 항공권만 검색했을 때 주요 국가의 최저가를 보여주는 '스카이스캐너'의 대표적인 서비스 '모든 도시'기능은 가독성을 개선했다.

이 외에도 한국 시장에서 입지 확대와 고객 확보를 위해 하나투어, 모두투어, 대한항공 등 국내 대표 여행사 및 항공사와의 업무 제휴를 20곳으로 확대하며 한국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여행 검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엔, 마카오 등 인기 여행지에 공격적인 노선 확대 중인 티웨이항공과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를 맺어 국적기부터 저비용 항공사까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한국 시장 총괄 담당 박정민 매니저는 "여행 트렌드에 발 맞춰 스카이스캐너 고객들이 더욱 편하고 즐거운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된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항공권뿐만 아니라 호텔, 렌트카 분야에서도 국내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격비교 검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