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내실경영으로 업계 선두 유지

    입력 : 2016.07.12 13:16

    [품질만족대상] (주)장수돌침대



    20여 년 동안 옥돌침대, 흙침대, 숯침대를 연구생산하며 판매·특허·개발 등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 있다. 우리나라 돌침대 업계의 산증인으로 일컬어지는 '(주)장수돌침대'(대표 배혜순)다.


    '(주)장수돌침대'는 20년 노하우로 특허상품인 '옻칠한 한지 흙침대', '에코 누드 황토침대', '백탄 숯침대', '푹신푹신한 옻토볼 황토침대', '황토금침대', '황토동침대', '맥반석침대', '칠보석침대', '히말라야 연옥침대', '해주 옥석침대', '옥돌침대' 등 다양한 건강침대를 출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특허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옻한지 숯침대', '옻한지 흙침대'는 모던한 감각으로 젊은 층의 기호까지 만족시키며 다양한 계층의 고객들을 만족시켰다. '옻토볼 황토침대'는 딱딱하다는 돌침대의 고정관념을 깬 제품이다. 황토가 만든 푹신푹신함이 안락함을 더했으며, 황토에 옻을 도포하여 효과를 한층 더 극대화시킨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GMP 인증, 식약처 의료기기 제조업허가, ISO9001, ISO14001, EMF 등의 인증을 받은 '장수돌침대'는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배혜순 대표는 "외형으로 보이는 과장된 문구나 과대광고를 하는 것보다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혁신, 기술혁신 등 모든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의 규모만 키우려고 생각했으면 얼마든지 크게 키웠겠지만, 그것보다는 내실경영에 초점을 맞춰 기업을 운영한 결과 20여 년간 돌침대 및 흙침대 업계의 선두가 되었다"며 "향후 경영혁신 및 기술개발에 더욱 매진하여 혁신적인 신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