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품에 해양심층수 담아... 민감한 아이 피부에 최적

    입력 : 2016.07.12 10:33

    [품질만족대상] 몽디에스



    360퍼스펙티브(대표 오영주)의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똑똑한 엄마가 좋은 습관을 만든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성장해왔다. 오로지 아이 피부만을 생각해 좋은 성분만을 골라 만든 제품이라는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몽디에스'는 전제품에 해양 심층수를 담았다. 보다 깊은 보습과 영양분으로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다. 해양 심층수는 70여 종의 미네랄 성분을 비롯한 다양한 영양분이 들어있다. 때문에 아이들의 아토피 피부염이나 열꽃, 신생아 태열 등 피부 보습이 필요한 각종 문제성 피부에 효과가 있다.


    EWG 그린등급 성분, USDA 오가닉 인증, 에코써트 인증 원료를 사용해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바디클렌저와 샴푸 겸용인 바스&샴푸의 경우, 사과씨앗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가 들어있어 자극적이지 않다. 또 잔여물 없이 세정이 용이해 안전성도 갖췄다.


    실제로 제품을 사용한 고객의 후기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몽디에스' 제품을 만난 후 2달 동안의 상세한 변화를 촬영한 솔직한 후기는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증명했다. 고객은 후기에 "목욕 후 수분 증발을 막기 위해 꼼꼼히 아토크림을 발랐다"며 "기본적으로 온도와 습도를 잘 맞춘 후 2시간에 한 번씩 계속 덧발라 철저한 관리를 실천했다"고 전했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에 보습 및 수분 보충에 대한 중요성을 잊기 쉽다"며 "변하는 기온에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건강한 보습 화장품이 필수적"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