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소상공인 통화연결음 여름 음원 무료 제공 이벤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7.12 11:21

KT(회장 황창규)는 여름철을 맞아 '링고비즈플러스' 여름 음원을 무료로 제공한다.

'링고비즈플러스'는 가게나 회사로 전화를 걸 때, 단조로운 통화연결음 대신 홍보 멘트나 영업시간, 장소안내 등의 멘트를 들려주는 소상공인을 위한 통화연결음 서비스다.

이번에 제작된 음원은 파도소리, 아이스커피 제조 소리 등 시원한 느낌을 주는 여름 분위기의 통화연결음 배경음악에 전문성우가 녹음한 홍보 멘트로 제작됐다.

'링고비즈플러스' 고객 중 선택형 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선택형 음원은 휴가, 임시휴업 등 소상공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상황에 맞춰 사전 제작된 음원이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링고비즈플러스' 이용 고객 중 선택형 음원 신청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100% 제공한다. 구매한 음원은 향후 기한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링고비즈플러스'(월 4,000원)는 기본 홍보 음원 외에 휴무, 점심시간 안내 등 3개의 맞춤형 통화연결음을 기본 제공한다.

이외에도 선택형 음원과 셀프 제작음원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KT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음원을 설정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링고비즈플러스'(월 1,500원)도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 및 이벤트 문의는 링고 고객센터에서 하면 된다.

KT UC사업담당 백승택 상무는 "'링고비즈플러스'는 가게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쉽고 편리한 가게 홍보 서비스"라며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매 시즌 새로운 통화연결음 음원을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