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7.11 14:56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결혼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결혼시스템, 별자리 리뉴얼, 이벤트 월드보스 등의 신규 콘텐츠 추가가 골자다. 유저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도 더해졌다.

우선 게임 내 유저간 커뮤니티를 한층 강화시킬 수 있는 결혼시스템을 선보인다. 결혼시스템은 30레벨 이상의 남녀 유저가 직접 결혼반지와 웨딩드레스를 준비해 지인에게 청첩장을 보내고 자유의 도시에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콘텐츠다. 결혼을 하게 되면 남녀간 애정도에 따른 스테이터스 향상과 부부 칭호 획득, 인연퀘스트 진행 등이 가능하다.

또 별자리 리뉴얼을 통해 2종의 뽑기 기능이 변경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원 뽑기와 신비뽑기를 통해 정령, 장비재료, 고대재료, 의상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석 소켓을 확장하는 윤회석도 반드시 획득 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캐릭터간 밸런스 조정과 함께 룬 스킬 최고 레벨을 15레벨(기존 5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신규 정령, 신규 탈것, 랜덤상점, 퀴즈왕의 궁전 이벤트 등 게임 내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또 길찾기 즉시 전송, 현상 퀘스트 즉시 완료와 같은 유저 편의 기능도 다수 추가됐다.

룽투코리아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결혼 2레벨을 달성하면 활성화 되는 '하늘이 내려준 축복' 퀘스트를 통해 신규 큐피드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또 15일까지 복귀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25일까지 접속만 해도 오니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