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연구 끝에 탄생한 천연 장 기능 개선제

    입력 : 2016.07.06 17:17

    [품질만족대상] 해피청



    홍익인간(Benefit for all mankind)의 정신을 추구하는 소셜네트워킹 기업 해피런(대표 노규수)에서 발효건강식품인 '해피청'을 선보였다.


    '해피청'은 주원료인 차전자피를 비롯해 인진쑥, 밀크씨슬, 녹차 등 20여 가지 자연원료를 배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탁월한 해독 기능과 함께 장 기능을 원활하게 만든다.


    특히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락추로스, 대두미강 발효분말 등이 함유되어 장내 생태환경이 좋지 않아 생기는 변비나 설사 같은 트러블에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간 기능 개선과 해독 작용을 도와주는 유럽산 엉겅퀴의 실리마린 성분, 보혈 기능이 있는 두충잎, 항바이러스 효과를 지닌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되어 만성 소화불량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해피청'은 제조협력사인 한독화장품의 기업부설연구소에서 21년 동안 발효연구를 부단히 한 끝에 선보인 결과물이다.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통해 최근 INNO-BIZ A등급 기업으로 선정되어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이렇게 독자적인 R&D로 개발한 식물혼합분말과 식물혼합추출물분말을 처방·제조한 '해피청'은 탁월한 디톡스 효과로 몸속 노폐물과 독성을 배출해준다. 특히 특허등록(제10-1405372) 성분인 대두펩타이드를 함유한 대두미강 발효분말이 장운동을 활성화해 숙변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해피청'은 이와 병행하여 근본적인 인체의 해독 작용을 담당하는 간세포의 재생 성분을 보강해 간 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노규수 대표는 "회사 이름인 해피런(Happy-Run)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함께 달리자'는 경영철학을 실천하여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위해 타인을 위한 봉사에 기여하는 공익적 기업으로 남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