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6.07.06 11:28
- ▲ KAD한국자동문 제공
국내 최초로 유럽CE(COC)인증을 획득한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KAD한국자동문이 무더운 여름철을 대비하는 국내외 여러 식품, 포장재 기업에 공장자동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식품 및 포장재, 제약회사에 대한 HACCP(해썹)적용, GMP인증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기본 위생설비인 에어커튼, 에어샤워, 손 소독기 등과 스피드도어를 연동하여 효과적인 위생설비로써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스피드도어는 전용컨트롤러에 열림 신호를 받고 두 개의 공장자동문이 교차하여 열리는 인터락(Interlock) 기능을 통해서 완벽한 밀폐공간을 만들 수 있다.
더불어 실내에 스피드도어(KAD-Series)를 설치하는 경우, 완벽한 공간분리가 가능하고 공정별 청결도 유지관리가 가능해진다.
이 외에도 스피드도어에 장착된 도어브러쉬가 외부 이물질이나 미세먼지의 유입을 완벽하게 막아주어 위생관리는 물론 제품 손상 방지 및 불량률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다.
이로 인해 효율성과 기능성 방면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KAD한국자동문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엄격히 선정되는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또한, 2014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공신력 있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