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멤버십 회원들은 워터파크 저렴하게 즐기세요"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7.01 10:48

KT는 여름을 맞이해 멤버십 고객에게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5% 할인해주는 '2016 Cool & Summer'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KT는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유명 워터파크에서 최대 55%의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한다. 55% 할인되는 주요 워터파크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썬밸리 워터파크, 리솜 스파캐슬, 웅진 플레이도시, 스파비스, 스파밸리, 테르메덴 등이다. 1인 1회당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캐리비안 베이는 현장 예매 시 3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KT 멤버십 고객들은 서울랜드를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두달 동안 주간 자유이용권 50% 할인, 야간 자유이용권은 1만2000원 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 KT는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신규 제휴를 맺고 제휴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도 시행한다. 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현장 예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KT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이원호 상무는 "모두가 지치고 힘든 여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이 더욱 시원하게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2016 Cool & Summer'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KT 멤버십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