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텔링크, '쉽고 빠르게' 모바일 고객센터 개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6.30 13:51

SK텔링크(대표 이택)가 노년층 가입자 편의를 위해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개편하고 웹 접근성 인증을 취득했다고 30일 발표했다.

SK텔링크는 모바일 고객센터 관련 위젯 기능을 통해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실시간 사용량과 잔여량 등을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노년층 가입자들을 고려해 웹에서만 가능하던 1:1 문의 기능을 추가하고 주요 정보들은 큰 글자를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방송통신위원회의 스마트폰 앱 개인정보보호 가이드라인을 고려해 54개 자체보안 점검진단을 실시하는 등 보안성도 강화했다.

장애인 및 노년층 등 정보소외계층도 쉽고 편리하게 온라인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지난해 알뜰폰 처음으로 국가공인 웹 접근성 품질인증기관인 웹와치로부터 웹 접근성 품질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웹사이트에 대해서도 추가 인증을 취득한 것.

SK텔링크는 인증심사 시 SK알뜰폰 7모바일과 SK국제전화 00700의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웹 표준 및 웹 접근성을 강화했다는 입장이다.

SK텔링크 송재근 MVNO사업본부장은 "고객 중심의 정보이용 편의성 확대와 서비스 개선을 위해 모바일 앱 개편 및 홈페이지 웹 접근성 인증을 획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및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고객편의 기능을 추가해 고객가치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