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글니글과 함께 떠나는 필리핀 클락 주니어 영어캠프 중복할인 이벤트

  • 조선닷컴 뉴미디어경영센터

    입력 : 2016.06.23 16:31

    에듀팝콘 제공


    여의도의 21배 규모, 수백 명의 경찰과 군인이 24시간 치안관리를 맡아 범죄발생률 0%를 기록하고 있는 필리핀 클락에서 '2016년 에듀팝콘 필리핀 클락 영어캠프'가 진행된다.


    총 4주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이번 영어캠프는 1대1 개인수업 및 소규모 그룹수업으로 총 8시간 수업이 진행되며 강사와 함께 하루에 1시간씩 수영, 헬스, 골프, 배드민턴 등 액티비티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어 개인별 부족한 부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보충 수업이 진행되고, 수업종료 후 약 2시간 동안 자율 학습시간을 가져 몰입형 스파르타식 교육시스템을 도입하여 진행된다.


    또한 고아원 혹은 양로원에서 6시간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가지며 봉사활동에 대한 증명서도 함께 발급된다.


    캠프참가자들의 식사제공 또한 신경을 썼다. 한식 요리사가 식단을 직접 관리해 하루 세끼 한식으로 육류(돼지, 닭고기)를 매일 제공하고 학생들의 영양까지 세심히 관리해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에듀팝콘 관계자는 "필리핀 해외영어캠프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은 꼼꼼히 어학원을 따져봐야 한다. 특히, 필리핀에서는 SSP(Special Study Permit)를 발급해야 하는데, SSP는 공부를 할 수 있게끔 허락해주는 일종의 허가증이다. 이를 발급해주지 않는 어학원은 불법이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므로 신중을 가해야한다."고 말했고, 더불어 "이런 점에서 에듀팝콘은 치안, SSP허가, 교육퀄리티 해외 어학연수의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2016년 에듀팝콘 클락 영어캠프에서는 개그맨 이상훈, 송영길이 함께 호흡한 개그콘서트 '니글니글' 팀이 캠프 3주차(예정)에 필리핀 현지로 직접 방문하여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과 유익하고 즐거운 액티비티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국과 필리핀은 최소 3시간대 이동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종차별 없는 친근한 성격의 필리핀 문화, 다양한 레저스포츠, 승마체험 등 즐길 수 있는 환경 등으로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공간이 있다. 또한 영국,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캠프에 비해 합리적인 연수비용으로 강사와 맨투맨으로 의사소통 할 수 있는 장점으로 매년 캠프가 열리는 지역이다.


    에듀팝콘 관계자는 "왕복항공권, 기숙사비, 학비 및 교재비 등을 포함해 4주 진행비용으로 340만원에 참가 할 수 있고, 조기접수 및 형제 지인 동반참여시 각각 10만원 중복할인혜택과, 에듀팝콘 기존회원들에게 추가 10만원 할인혜택이 있어 최대 30만원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기접수 할인은 선착순인 만큼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