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 기업 고객 대상 산업 IoT 기술 세미나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6.17 14:44

LG유플러스는 용산사옥에서 산업 IoT를 주제로 기업 고객 대상 세미나를 17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36개사 1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는 IoT 개요 및 기술동향, C(Cellular)-IoT 및 NB(NarrowBand)-IoT 트렌드, 커넥티드카 발전과 신 사업 트렌드, 산업 IoT 추진 현황 등 기업 IT 부서의 관심도가 높은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LG유플러스의 산업 IoT 부서 실무 전문가를 비롯해 분야별 외부 전문가들이 실무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기술 이해 및 사례 중심 콘텐츠를 다뤄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013년부터 연 3회 이상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기술 트렌드 교육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1500여 명의 기업 IT 실무자들이 이 세미나에 참석했다.

지난 달에도 보안중급 과정에 9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IP 초급과정(9월), IP 중급과정(10월) 등을 주제로 세미나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안형균 LG유플러스 안형균 BS기획담당은 "기업 고객 대상의 교육 세미나는 고객사 IT 실무진에게 최신 IT 트렌드 등 관련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라며 "고객사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풍성한 콘텐츠의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