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펍 '전함제국: 강철의함대', '소년삼국지'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6.13 14:27

게임펍의 대표 게임 2종이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펼친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이하 '전함제국')과 전략 RPG '소년삼국지'가 이달 중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전함제국'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6월 중 대규모 전투 콘텐츠인 전서버군단전을 추가하고 유저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편하는 등 대대적인 변신을 꾀한다. 전서버군단전은 서버를 뛰어넘어 군단과 군단이 맞붙는 치열한 군단 PVP로 해당 콘텐츠 추가에 대한 이용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만큼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함제국'은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최고급스파이령, 주황색훈장, 50만 골드 등 약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초특급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전략 RPG '소년삼국지' 역시 이달 중 펫 시스템, 일일 던전 등 대형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년삼국지'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500 금화, 명장령, 황색장비함 등 약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먼저, '전함제국' 1주년을 맞을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관심 보내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두 게임 모두 중요한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함제국' 및 '소년삼국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함제국' 공식카페와 '소년삼국지' 공식 카페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