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백발백중' 최고레벨 상향...무한모드도 리뉴얼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6.03 13:53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의 무한모드를 리뉴얼하고 최고레벨을 상향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백발백중' 리더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65로 상향되고 9성 총기와 용병이 추가됐다. 또 무한모드 리뉴얼을 통해 최대 스테이지가 39에서 42로 확장되고 부품드랍, 보스 출현 등의 연출이 강화됐다.

총기 제작을 위한 만능도면도 개선돼 더욱 다양한 총기로 교환 가능하며 한국을 배경으로 한 4대4 명동맵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차량 속도, 밝기 등이 조정됐다.

이와함께 전설 등급 총기 로즈핀치, T2퀘이크도 추가됐다. 저격총 로즈핀치는 상대방 명중 시 100% 확률로 탄창이 채워지고 공격력이 17% 증가된 상태로 유지된다. T2퀘이크는 쌍발 전기구동식 총기로 밀집돼 있는 목표물을 공격하는데 유리하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 작업에 중점을 뒀다. 앞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국내 모바일 슈팅게임 최초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를 내달 9일까지 개최한다. 정규리그는 5월 22일시작해 7월 2일까지 열린다. 7월 9일에는 한국 상위 3개팀과 중국 상위 3개팀이 대결하는 한중전이 펼쳐진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