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내가 먹는 음식은 모두 작품이 된다 맛있는 카메라! 'Foodie'

객원리뷰어 김후락 기자 ㅣ kimhurak@kimhurak.com
등록 2016.06.07 11:10
Foodie (푸디)
업데이트: 2016.05.10
용량: 21.8MB
제작사: LINE Corporation
다운로드: 앱스토어
등급: 4세이상
가격: 무료


식사 나왔습니다!

맛있는 음식이 나오면 스마트폰부터 꺼내게 되죠? 내가 먹은 음식을 자랑하기도 하고 공유하기도 하고~ 오늘 소개해 드릴 앱은 LINE의 '셀카' 전용 카메라 앱 'B612'에 이어 새로운 등장한 특화형 카메라 앱입니다.

이름하여 음식과 마주한 당신이 제일 먼저 생각할 'Foodie'!

앱을 실행하면 바로 카메라가 열리는데요. 상단의 첫 번째 물방울 모양은 아웃포커싱, 두 번째는 후면 플래시 on/off, 세 번째는 화면크기 변경, 네 번째는 전면/후면카메라 전환으로 단순하게 되어 있습니다.

설정에는 매너모드와 Foodie 마크 표시 설정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겠죠?

또한, 버튼을 한번 누르면 사진이 찍히고 꾹 누르고 있으면 동영상이 촬영됩니다.

자, 백문이 불여일견- 우선 아주 다양한 필터를 제공하는데요. 몇 가지 필터부터 감상하시죠.






같은 음식이지만 참 다른 느낌으로 보이죠. 실시간으로 음식에 어울리는 필터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설명해 드렸던 상단 첫 번째 아이콘인 아웃포커싱 기능를 통해 조금더 실감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겠죠? 물론 SNS 공유는 기본이랍니다.

또한, 꼭 음식 사진이 아닌 풍경이나 일반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잘 나오는 장점이 있죠. 그럼 필터를 입은 풍경 사진을 살펴볼까요?








음식이라면 자고로 위에서 찍는 상단 정면 샷이 있는데요. 'Foodie'는 카메라를 바닥과 평행하게 위치시키면 버튼을 누르기 쉽게 TOP이라는 아이콘으로 변한답니다. 이런 깨알 같은 기능들은 참 사랑스럽죠.

기존의 B612보다 한층 특화된 음식 전문 필터 카메라로 현실보다 더 먹음직스러운 사진을 남겨볼까요?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