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카루스', 신규 종족 샤링 업데이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6.02 17:00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2일 신규 종족 샤링 및 신규 서버 바니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사전 예고로 기대를 모았던 샤링은 '이카루스'에서 출시 약 2년 만에 첫 선을 보이는 신규 종족으로, 현존하는 MMORPG 중 최초로 구현되는 아이돌 클래스가 특징인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형의 캐릭터다.

와이디온라인은 신규 종족 샤링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약 한 달 간 아이돌 선발 공모전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샤링 캐릭터 중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캐릭터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대표 모델로 활용할 수 있는 혜택과 더불어 펠로우 토르카이, 엘룬 등의 보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샤링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레벨 달성 미션을 통해 카라샤 장비 풀세트 및 샤링 전용 마법 펫 대해의 아그나스 등의 보상을 제공하며,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알사스의 방어구 행운상자, 신규 전설 펫 허니라잇 루나 등의 다양한 혜택과 교환할 수 있는 샤링의 꿀 도장을 지급한다.

샤링과 더불어 신규 서버 바니체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29일까지 신규 서버 업데이트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캐릭터 경험치, 아이템 획득률 등이 상승하는 자라나라 마니마니 버프 및 길드 보상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카루스' 신규 종족 샤링 및 신규 서버 바니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카루스'는 금일부터 넥슨(대표 박지원)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넥슨 포털을 통해 캐릭터 생성 시 특별 전설 펠로우 축제의 루나 및 넥슨을 상징하는 N과 최고의 즐거움 코스튬을 제공하며, 3만 캐시 등 총 1억원 상당의 풍성한 지원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넥슨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넥슨 포털에서도 이카루스를 즐길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