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브로드밴드, B tv UHD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5.16 09:26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는 기존 B tv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UHD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선발해 별도 비용 부담 없이 기존 셋톱박스를 최신형 UHD 셋톱박스로 교체해 주고 최신 영화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 고객이 UHD 서비스 체험수기를 개인 SNS 및 블로그에 등록만 해도 B 포인트 5천원을 증정하고 우수한 체험수기를 작성한 고객을 선정해 삼성 UHD TV(55인치), 사운드 바, VR기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B tv UHD는 기존 HD 화질보다 4배 뛰어난 UHD 전용 2개 채널과 약 500여편의 UHD 전용 VOD 전용관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보고 싶은 4개 채널을 직접 골라 한 화면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멀티뷰 기능과 혼자 조용히 TV를 볼 수 있는 이어폰리모콘도 제공한다.

안원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B tv UHD는 고화질의 생생한 화면과 빠르고 편리한 리모콘 등 기존 B tv 보다 업그레이드된 차별화 서비스를 지원한다"며"이번 이벤트를 통해 UHD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 고객경험을 확산시켜 B tv UHD 가입자 기반을 강화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