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5.13 14:10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13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김두식 캐릭터의 궁극 진화가 추가됐다. 일반 캐릭터를 개(改) 또는 계승으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궁극진화를 통해 색다른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일일 미션 2종이 추가됐다. 레이드 모드와 오락실 모드를 각각 3회 클리어 시 스테미나, 영혼석, 골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이 밖에 보스 레이드의 전주곡 던전의 난이도가 하향 조정됐으며, 특정 버프 스킬의 아이콘이 추가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캐릭터 등급별 MAX 레벨 달성 보상을 증정한다. 각 등급별로 최종 레벨을 달성하면 골드 및 영혼석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특별한 영혼석 혜택을 선사하는 1주년 D-Day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3일 하루 특정 시간에 접속 시 무지개 금각 인형, 5성 CEO 등을 선사하는 웹툰데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더불어 20일까지 이벤트 강림던전인 그할배 그할매의 사정을 선보이며, 21일부터 31일까지 호박과 달음박질 강림던전이 다시 한번 오픈 될 계획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