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여기어때, 중소형호텔 '회원가 보장제' 도입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5.13 09:30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현장 숙박비 결제 시 동일한 할인혜택 적용을 위한 '회원가 보장제'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원가 보장제'는 고객이 중소형호텔에 방문했을 때 결제수단으로 카드와 현금에 상관없이 같은 할인 혜택이 적용되도록 보장한 제도다. 일부 숙박업체가 현장에서 현금 결제를 유도하고 이에 불응할 시 기존 숙박앱을 통한 할인 혜택을 적용하지 않는다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했다. '회원가 보장제'에 참여를 약속한 중소형호텔은 500여곳이다.

위드이노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회원가 보장제'에 대해 "십수년간 기존 숙박앱들이 숙박업주들의 눈치를 보느라 결단하지 못한 일을 과감히 시도해 내놓은 혁신"이라며 "장기적인 중소형호텔 시장의 성장과 소비자와 만족 극대화를 위한 씨앗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형호텔 인식개선을 위한 혁신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발표된 최저가 보상제(1탄)는 중소형호텔 상품이 최저가가 아닐 시 차액의 500%를 고객에게 보상하는 정책이다. 위드이노는 이와 함께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당일예약 취소 시에도 입실 3시간 전까지 환불해주는 100% 환불보장제(2탄)와 직접 숙박업소를 방문한 사람만 쓸 수 있는 생생한 후기 리얼리뷰(3탄)도 함께 시행 중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