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기업용 클라우드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4.25 14:15

인프라웨어의 폴라리스 오피스가 편리하고 안전한 기업용 클라우드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Polaris Office Business)'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기업이나 단체를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용 서비스다. 업무호환성과 안정성 강화로 직원들이 더 효율적이고 빠르게 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팀원들이 실시간으로 문서를 공동 편집하고 열람 할 수 있도록 했다.

IT 산업 오피니언 리더들은 클라우드 기반 업무 환경이 비즈니스 트렌드로 확산되고 있으며 데이터 보호가 중요해 졌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접근권한관리, 보안 로그인 및 경고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또한 중앙 관리 콘솔을 통해 모든 문서 관리 편의성을 높였으며 여러 명이 동시에 업무가 가능한 실시간 협업 기능을 통해 최고의 업무 효율성을 실현했다.

이외에 단계별 인증으로 보안을 강화한 보안 로그인, 관리자가 개별 업무수행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문서 편집 활동 기록을 해주는 로그 리포트, 다수 문건이 한꺼번에 삭제될 경우 대표 관리자에게 통지하는 경고 시스템 등이 들어가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는 월 7000원에 사용 가능하다.

인프라웨어 곽민철 대표는 "원격·재택 근무 등 기업 내 업무 방식이 점점 더 다양해짐에 따라, 사내 데이터 보안 강화와 함께 보다 편리한 정보 접근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며 "뛰어난 가격 경쟁력, 다양한 문서 포맷 및 기기와의 높은 호환성 및 보안성을 자랑하는 '폴라리스 오피스 비즈니스'를 통해 기업 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