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프리스비 홈페이지에서 '9.7형 아이패드 프로' 사전 예약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4.22 09:52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가 홈페이지를 통해 '9.7형 아이패드 프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아이폰 6s 사전예약에 이어 아이패드 프로 신제품도 프리스비에서 가장 먼저 사전예약을 실시해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은 프리스비 홈페이지에서 색상, 용량, 가까운 매장을 선택 후 예약하면 되고 모바일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사용하던 아이패드, 노트북, 스마트 기기 반납시 일정 금액을 지원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맥북 반납 후 구매시에는 기본 보상 금액에 추가 5만원을, 아이폰/아이패드 반납 후 구매시에는 기본 보상 금액에 추가 3만원을, 타사 기기 반납 후 구매시에는 기본 보상 금액에 추가 1만원을 지원 받게 된다.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지 않아, 휴면 기기를 다수 보유한 고객일수록 유리하며, 삼성,LG 등 브랜드에 구애 받지 않고 보상이 가능하다. 롯데카드로 결제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으로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한다.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을 비롯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8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