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갤럭시S7·엣지에 핑크골드 색상 추가..여심 공략 나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6.04.20 13:15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7와 갤럭시S7엣지에 핑크골드 색상 모델이 새로 추가됐다.

삼성전자는 20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갤럭시S7 시리즈의 핑크골드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핑크골드 색상은 갤럭시S7와 엣지 모두 32GB 모델로만 출시되며 출고가는 기존과 같다.

이로써 국내에 출시된 갤럭시S7 시리즈는 총 5개의 색상(블랙 오닉스·화이트 펄·실버 티타늄·골드 플래티넘·핑크골드)으로 꾸려졌다. 골드 플래티넘은 64GB 모델에만 한정된 색상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여성 소비자의 감성에 맞춰 핑크골드 색상을 추가했다"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마케팅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21일까지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뷰티 이커머스 기업인 미미박스(MEMEBOX)와 함께 갤럭시S7의 방수 기능에서 착안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핑크골드 모델과 관련한 핑크핑크 메이크업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메이크업 클래스에 초청된 고객 전원에게는 미미박스의 핑크 제품으로 구성된 ♥7 핑크 럭키 박스가 제공되는데 일부 박스에는 갤럭시S7 핑크골드·기어S2 클래식 로즈골드가 깜짝 선물로 담길 예정이다.

갤럭시S7 핑크골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갤럭시S7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